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묻는질문 FAQ

  • 화물이나 퀵 배송, 고속버스 배송, 방문수령 가능한가요?

    네~화물, 퀵 배송, 고속버스 배송, 방문수령 모두 가능합니다.


    5만원 이상 구매시 화물 요청의 경우에는 운임이 추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퀵 배송, 고속버스 배송의 경우에는 운임이 소비자 부담입니다.


    방문수령의 경우에는 방문 전 유선상으로 제품의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해 주시고, 근무 시간내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가능한가요?

    홈페이지내에 카드결제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시고, 무통장으로 입금하신 경우에는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과 세금계산서 중복 발행은 안되며, 부가세 포함 금액을 입금하신 경우에 발행 가능합니다.

    사업자등록증을 팩스 또는 이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라며,

    현금영수증의 경우에는 주문 시 발행번호를 알려주시면 현금영수증을 발행해 드립니다.

  • 제품의 AS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맨의 모든 제품은 제품 출고일로부터 1년간 무상수리 기간이 제공됩니다.

    1년 이후에 발생하는 수리에 있어서는 유상이며,

    1년 이내의 경우에도 소비자 과실의 경우에는 수리비가 부과됩니다.

  • 자동문을 열면 벨소리가 함께 납니다. 어떻게 하나요?

    자동문의 센서와 호출벨의 주파수가 동일하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호출벨 번호 등록 및 모니터에서 여러가지 기능을 등록할 경우에는 자동문의 작동을 정지시켜 놓으시고,

    모니터의 기능을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벨 소리를 크게 하고 싶습니다.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벨 소리의 조정은 모니터에서 해주시면 됩니다.

    벨 소리(멜로디)는 8단계까지 있습니다.


    모니터의 화살표 위로 버튼이 볼륨을 올리고, 화살표 아래로 버튼이 볼륨을 낮춰줍니다.

    내장된 벨 소리 이상의 소리가 필요하실 경우에는 외부 장치를 부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별도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벨 소리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호출벨의 벨소리(멜로디)는 언제든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모니터의 메뉴버튼을 이용하여 변경하실 수 있으며,

    변경방법은 제품 출고 시 보내드린 설명서를 참고하시거나,

    쇼핑몰내의 자료실, 동영상 자료실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벨 소리 변경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유선상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매장의 규모가 큽니다. 무선 송수신이 가능할까요?

    매장의 규모가 크거나 야외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도 사용가능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매장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및 안내해 드립니다.


  • 층마다 호출벨과 모니터를 설치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층 마다 호출벨과 모니터를 설치하실 경우에는

    고객님 매장 운영방식에 따라 번호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전체 호출벨과 모니터를 호환하여 번호등록을 할 수도 있고,

    층 마다 분리하여 번호등록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 호출번호를 삭제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호출벨 번호중 사용하지 않는 번호는 삭제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버전에 따라 삭제 방법이 다릅니다.

    자료실 설명서에서 삭제하는 방법을 확인하셔서, 모니터에서 삭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호출 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사용하는 호출벨의 번호를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니터 버전에 따라 설정 방법이 다릅니다.

    제품 출고 시 동봉해 드린 설명서를 보시고, 모니터에서 호출벨 번호 변경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명서는 자료실에 등록되어 있으며, 동영상 설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호출번호는 어떻게 나오게 하나요?

    호출벨의 번호는 모니터에 등록해야 번호가 표시됩니다.


    제춤 출고시 동봉해 드리는 설명서를 보시고, 사용하고 있는 모니터의 메뉴버튼으로

    번호 등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설명서 및 동영상 설명서를 참고해 보시고,

    번호 등록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에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유선상 번호등록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 호출번호를 여러 대의 모니터에 사용할 수 있나요?

    한 개의 호출벨로 여러 대의 모니터에 번호가 들어오게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모니터에 번호등록을 해주시면,

    번호를 호출 시 등록한 모니터에 모두 번호가 표시됩니다.


  • 호출벨 건전지는 어떻게 교체하나요?

    호출벨이 부착되어 있으면, 호출벨 제거를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호출벨을 설치되어 있는 면으로부터 제거하신 후

    호출벨 바닥 면의 양면테이를 제거하고 체결되어 있는 나사 못을 풀어서,

    호출벨의 상/하 케이스를 분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케이스 분리 후 호출벨에 내장되어 있는 건전지를 교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전지 교체 후 다시 케이스를 나사 못으로 조립하고 양면테이프 부착 후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호출벨 사용시 건전지 수명은 어떻게 되나요?

    호출벨의 건전지 수명은 통상적으로 1년-2년정도이나,

    호출벨의 사용 횟수에 따라 건전지의 수명은 다릅니다.


  • 호출벨에 사용되는 건전지는 어떤건가요?

    호출벨에 사용되는 건전지의 종류는 2가지 입니다.

    CR2025 3V와 12V A23G 건전지가 사용되고 있습니다.


    호출벨 모델에 따라 건전지가 다르니, 제품 상세에서 사용되는 건전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호출벨은 최대 몇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현재 출시되는 제품의 호출벨 최대 등록 개수는 512개입니다.


    모니터 1대에 최대 512개의 호출벨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구형 모니터의 경우에는 제품에 따라 등록 개수가 다릅니다.)

  • 호출벨 만으로 작동이 되나요?

    호출벨은 호출벨 단독으로는 제품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호출벨과 모니터가 함께 있어야 제품이 작동됩니다.

    무선 호출 제품을 처음 구매시에는 꼭, 모니터와 호출벨을 함께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후에는 각각의 제품별로 추가 구매가 가능합니다.


뉴스/이벤트

상품 Q&A

상품 사용후기



     

    고객센터

    은행계좌안내

    • 예금주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